[NAVER] (Biz) 네이버 광고상품 및 광고플랫폼 기획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2/28)
2021.02.19 [네이버 광고상품 기획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네이버 광고플랫폼 기획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1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턴십(약 2주) > 인턴평가 > 전환면접 > 최종합격
(전형절차는 직무별로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며,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기타사항
* 본 공고의 마감일시는 2월 28일(일) 23:00 입니다.
* 인턴 입사시기는 진행 상황에 따라 추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서류검토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지원자 별 결과는 확정되는 대로 ‘내지원서‘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서류 합격하신 분의 이후 전형일정 은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 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지원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광고상품 기획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조직 소개 ]
저희 팀은 네이버 광고 조직 중 상품 기획을 담당하는 팀으로,
국내에서는 온/오프라인 통틀어 단연 최대 규모(이용자, 광고주, 매출 등)의 광고 상품을 기획/운영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국내에서 확고하게 다져진 성공 경험과 해외의 공고한 자사 서비스를 기반으로 일본, 대만 등 다양한 국가로 순조롭게 진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구글/페이스북 등과 같은 거대 IT 기업들과의 경쟁에 성공 스토리를 함께할 동료를 찾습니다.
[ 역할 ]
– 네이버 광고 환경 전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재 네이버가 운영중인 다양한 광고 상품( 디스플레이광고,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동영상광고 )들을 개선하고 발전시킵니다.
– 네이버 광고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 또는 잠재 고객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고 고객사들의 니즈를 반영한 광고 상품을 새롭게 기획합니다.
– 글로벌 환경에서 네이버의 광고 상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거점 국가들의 광고 환경 및 광고주 특성을 기민하게 파악하고 그에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합니다.
[ 자격요건 ]
– 포털 및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 대한 이해 및 관심이 많으신 분
– 온라인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과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유관 업무 담당자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문제해결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기본적인 데이터 분석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우대 사항 ]
– 데이터 분석 및 통계 툴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대형 온라인 매체(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에서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해보신 분
– 특정 마케팅 KPI를 목표로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예산을 집행하여 KPI를 달성해보신 분
– 비즈니스 외국어가 가능하신 분 (영어, 일본어 등)
[네이버 광고플랫폼 기획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조직 소개 ]
네이버 SA/DA 광고 플랫폼을 담당하는 조직으로서,
국내 온/오프라인 통틀어서, 최대 규모의 광고플랫폼을 기획/운영 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를 넘어, 일본, 대만, 태국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구글/페이스북 등과 같은 거대 IT기업과 경쟁하여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동료를 구합니다.
[ 역할 ]
– 온라인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광고 플랫폼(검색광고 플랫폼, 디스플레이광고 플랫폼)을 기획, 운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비즈니스 도구와 기능을 기획합니다.
– 다양한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에 귀 기울여 플랫폼 비즈니스를 고도화하는 전문가 역할을 수행합니다.
[ 자격요건 ]
–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광고플랫폼, 마케팅 플랫폼, 오픈 마켓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 다양한 직군의 담당자와 협업 혹은 커뮤니케이션에 자신이 있으신 분
– 데이터에 기반하여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하신 분
–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우대 사항 ]
– 비즈니스 데이터 분석 및 통계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대형 온라인 매체(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직접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해 보신 분
– 온라인 비즈니스 시스템 아키텍쳐에 대한 기본 개념이 있으신 분
– 글로벌 마인드로 다양한 해외 관계자들과 의사소통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