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FuriosaAI Recuriting

FuriosaAI 에서 도전의식과 열정을 갖춘 software engineer를 찾고 있습니다.
FuriosaAI는 데이터센터 및 자율주행 시장을 타겟으로, AI연산에 최적화된 반도체 NPU(Neural Processing Unit)을 만드는 반도체 스타트업입니다.
학습된 모델로부터 결과를 실시간 추론하는 AI Inference 칩을 설계하고 있으며, 2019년 10월 Google, Baidu, Harvard, Stanford등의 기업 및 대학들이 주최하는 글로벌 AI칩 성능 벤치마크 MLPerf 에서 전세계 9개 기업만이 결과를 제출에 성공했습니다. 그 중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결과를 제출했으며 그 결과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http://d2startup.com/story/161
FuriosaAI는 삼성전자, Apple, AMD 출신 및 MIT, Georgia Tech., 서울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고려대, 연세대 석박사 인력 총 35명으로 구성된 스타트업입니다. 네이버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며, 현재 미국 법인을 설립하여 인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Series-A에 80억 투자를 받았으며 현재 Series-B 진행 중이며 500억 투자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근에 있고 미국지사는 실리콘밸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