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주)에스아이에이 – UNIST 커리어페어 초청(3월16일,화요일)

안녕하십니까, 인공지능대학원 행정실 오창주입니다.
인공지능을 이용한 위성/항공 영상 분석 전문 기업인 (주)에스아이에이에서
다음 주 (3월 16일, 화요일)에 UNIST를 대상으로 커리어페어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궁금한 점들에 대해서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주)에스아이에이 (SI Analytics)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위성/항공 영상 분석 전문기업입니다. “(주)쎄트렉아이”의 자회사로서 “인공지능을 이용한 위성/항공 영상 분석 전문기업” 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사람과 기계가 협업하여 지구 관측 (Earth Observation)을 통해 더 나은 미래의 의사결정에 기여하자’는 큰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성영상을 통해 관측되는 지구의 다양한 활동을 분석하기 위해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통해 “Human-Machine Geospatial Intelligence Platform”을 현실화 하고 있습니다. 2019년 메디치인베스트먼트를 통해 Series A 펀딩 (20억)을 유치하였으며, 방위사업청 미래도전기술사업 우수과제 선정 등을 바탕으로 매년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2020년 NVIDIA Inception Premier Partner로 선정되었습니다. 위성영상 분석을 위한 꾸준한 AI 연구 개발을 통해 분석 솔루션을 확보하였으며, 제품 개발을 통해 분석 솔루션 및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를 담당할 주요 연구개발/인력을 단계적으로 증원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