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EY 아시아태평양 사이버 챌린지(Cyber Challenge)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How could thinking like a criminal unlock a career for greater good?
EY 아시아태평양 사이버 챌린지(Cyber Challenge) 통해 확인해보세요!
 
One challenge. Two day. Two competitions. HKD 60,000 달하는 상금!
EY 아시아태평양 사이버 챌린지는 2019 3 2 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홍콩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홍콩, 중국, 싱가포르, 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호주 및 뉴질랜드를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일류 대학의 팀들이 어마어마한 상금을 두고 경쟁하게 됩니다. 사이버 보안(Cyber Security)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지원하세요!
 
실제 사이버 공격을 당했을 , 여러분은 어떻게 대응할 건가요?
여러분이 회사의 임원으로 주주총회에 참가하고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리고 사이버 공격이 일어났다고 상상해봅시다. 어떻게 대응할 수 있을까요? , 이제 사이버 범죄자보다 어떻게 한 발 앞서 행동을 취할 수 있을지 직접 경험해 볼 기회입니다. 4명이 한 팀을 구성하여 상세 케이스를 분석하고, 비상사태에 대한 대응 전략을 수립하고, 또 주주총회에서 여러분의 솔루션을 전달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갑자기 형세가 역전되거나, 지분이 높아지거나, 시간이 부족한 것과 같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2018 EY Asia-Pacific Cyber Case Competition의 주요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사이버 범죄자보다 앞설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나요?
최근 사이버 위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대책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역으로 사이버 범죄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사이버 분야에 대해 더 깊이 탐구하고 싶다면 전략적인 사고, 분석 능력, 추론 능력, 기술을 겸비한 4 명의 팀원을 구성하여 지금 EY 아시아태평양 Cyber Hackathon에 지원하세요!
 
지원방법
4명이 한 팀을 구성하여 Cyber Case Competition Cyber Hackathon 두 대회 중 선택하여 또는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학부 및 대학원생은 경력이 1년 미만일 경우 대회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유학생이나 교환학생도 물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홍콩에서 행사가 열리는 시점에 재학중이어야 합니다. https://www.ey.com/apaccyberchallenge에서 대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해보고, 설명에 따라 지원하십시오.
 
Cyber Case Competition 지원 팀은 2019 1 20 23 59분까지,
Hackathon 지원 팀은 2019 1 5 23 59분까지 지원을 완료해야 합니다.
  
문의사항은 eycybercc@hk.ey.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여러분 모두에게 행운을 빌며, 2019 3 2일 홍콩에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2019 EY Asia-Pacific Cyber Case Competition  https://www.ey.com/apaccyberchalle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