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2018 데잇걸즈 데모데이

일정 : 2018.10.06(토)
장소 : 서울창업허브(공덕역 2번 출구) 10층 대강당 내용 : 데이터 특강, 데잇걸즈 데모데이, 네트워킹
시간 : 오후 12시 – 오후 5시
 
데잇걸즈 공식홈페이지
http://bit.ly/데잇걸즈2_공식페이지
데잇걸즈 데모데이 신청
http://bit.ly/데잇걸즈_데모데이_2018_신청
 
데잇걸즈 소개
 
데잇걸즈는 통계, 데이터분석, 프로그래밍 도구를 활용해 데이터 기반의 문제해결 능력과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대한 적응전문성을 갖춘 여성인재를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실리콘밸리를 비롯한 테크업계의 최전선에서는 여성들이 중심이 된 세션이나, 기술 커뮤니티가 많습니다. 데잇걸즈는 우리나라에도 이러한 커뮤니티가 지속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은 목표가 있습니다.데잇걸즈 교육생들은 3개월반, 15주, 105일, 2520시간 동안 합숙에 가까운 형태로 통계 기반의 데이터 분석과 EDA 중심의 데이터 시각화를 애자일 방법을 적용한 P2P방식, TASK중심의 학습으로 배우고 익혀왔습니다.
행사개요 데잇걸즈 데모데이는 교육생들의 최종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새로운 시작점으로 삼기 위한 행사입니다.
 
10.06(토) 12:00 – 18:00
*프로젝트 시연 및 네트워킹 : 17:00 – 17:30
 
행사내용
데잇걸즈 데모데이는 교육생들의 최종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새로운 시작점으로 삼기 위한 행사입니다. 발표하는 피칭세션 뿐만 아니라 데이터 특강,프로젝트 시연, 네트워킹,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육생, 일반참여자, 기업담당자 분들과의 다양한 연결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진행된 행사에서는 교육생들의 프로젝트 발표를 주된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과 프로젝트에 관심있을 만한 분들과의연결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올해 2회 행사에서는 연결에 대한 측면을 보다 강화했습니다.